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메인 화면 - 선택 반전 - 사이트 지도 "이강인 매장하는 거냐" 손흥민에게도 달린 악플…팬들 싸움으로 번진 '하극상 논란'!

"이강인 매장하는 거냐" 손흥민에게도 달린 악플…팬들 싸움으로 번진 '하극상 논란'

시간:2024-03-28 23:20:34 출처:레인보우웨이브뉴스 작성자:탐색하다 읽기:448次

연합뉴스

[서울경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선수들 간 '하극상' 논란이 팬들 싸움으로 비화하는 분위기다.

아시안컵 4강전을 앞두고 주장 손흥민(32·토트넘)과 이강인(23·파리 생제르맹) 등 젊은 선수들 사이에 다툼이 있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자, 이강인의 팬으로 추정되는 네티즌들이 손흥민의 개인 소셜미디어에 몰려가 항의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다.

손흥민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글로벌 앰버서더로 있는 패션 브랜드 투미 홍보 영상을 게재했다. 약 이틀만인 17일 오후 기준, 해당 게시물에는 4500여개의 댓글이 달렸다. 불화설이 불거진 후 올라온 게시글인 만큼 댓글 창은 손흥민을 응원하는 팬들의 글이 주를 이뤘다.

하지만 일부 팬들은 "이강인 선수를 매장하기 위한 정치질" "주장 자질이 없는 듯" "더선에 찌른(제보한) 거 너지" 등 비난성 댓글을 남기고 있다. 세간의 관심이 손-이 갈등인데, 당사자는 엉뚱한 글을 올렸다는 불만이었다.

한 네티즌은 "더 이상 토트넘 경기 보기도 싫다. 국대 주장 달면서 그냥 후배들 쳐 맞는거 보면서 희열을 느끼냐?"라고 썼다.

또 다른 네티즌은 "지금 이 상황에 광고나 올리고 이러고도 주장이라고" 라고 했다.

한 네티즌은 "고작 22세 어린 선수인 이강인 혼자 총대를 매고 있는 모습이 안타깝다"며 "이강인의 잘못은 맞지만 여론은 하이에나처럼 그의 모든 걸 트집 잡고 흠집 내려 하고 있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손흥민이 캡틴으로서, 당사자로서 무엇이 진실인지 해명해 달라. 입장표명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비난 댓글이 이어지자 손흥민 팬들 또한 반박에 나섰다. 이들은 "이강인 팬이냐. 이럴수록 이강인만 욕먹는다" "광고 게시글 올리는 것도 계약에 포함된 것일 텐데 뭐가 문제인가" "왜 손흥민이 해명해야 하나. 쉴드 그만" 등 반응을 보였다.

이 같은 논란에 이강인은 지난 14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과문을 올렸다. 그는 "대표팀을 응원해 준 축구팬들께 큰 실망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며 "형들의 말을 잘 따랐어야 했는데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하다"고 했다. 다만 갈등이 빚어진 정확한 경위 등은 언급하지 않았다.

(책임편집:오락)

추천 콘텐츠
  • '하늘에 별 따기' GS인증, 대기 기간만 반년 넘는다
  • 연분홍빛 봄꽃 아래 핀 ‘사랑’…진해 벚꽃 축제 22일 개막
  • [뉴스라이브] 조국 1차 목표는 尹 정권 레임덕, 2차는 데드덕
  • [구로을 토론] 윤건영 이종섭, 어쩔 건가 vs 태영호 구로 발전, 뭐 했나
  • 택진이형 “이번주 글로벌 빅테크와 미팅”...아마존 다음 협력사 어디(종합)
  • “실력도 인성도 월드클래스” 손흥민도 탔다…아빠가 탐낸 ‘제네시스값’ 볼보車 [카슐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