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메인 화면 - 선택 반전 - 사이트 지도 "리뷰 써주면 무료" 여성 유인… 강제 추행한 무자격 마사지사!

"리뷰 써주면 무료" 여성 유인… 강제 추행한 무자격 마사지사

시간:2024-03-29 16:42:51 출처:레인보우웨이브뉴스 작성자:지식 읽기:337次

여성 블로거에 무료 체험 제안해 범행
가해 부모 "여자들 좋아해…자격증 있다"
안마사 자격이 없는 한 30대 남성이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빌미로 여성들을 강제 추행했다. 가해 남성의 부모는 혐의를 인정하지 않고 아들을 감쌌다.

15일 JTBC 보도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13일 부산지방법원 1심 재판부는 30대 남성 A씨에게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했다.

안마사 자격이 없는 30대 남성이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빌미로 여성들을 강제 추행했다.[사진=JTBC 캡처]


A씨는 부산 금정구의 한 시장 건물에 안마사 자격없이 '스포츠마사지' 업소를 차리고, 체형과 비만을 관리하고 디스크를 치료한다고 홍보하며 2년간 다수의 여성을 상대로 강제 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그는 홀로 다니는 블로그 체험단 여성들을 상대로 리뷰를 써주면 무료 치료를 해주겠다고 제안하며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파악됐다.

20대 피해자 B씨는 JTBC와의 인터뷰에서 "자꾸 쇄골뼈 밑으로 내려오더라"며 "하반신 쪽으로 내려갈 때는 사타구니 쪽으로, 허벅지랑 중요 부위 사이 거기를 팔꿈치로 막 누르더라"라고 토로했다. 또 "가운만 입고 나오래서 등만 벗고 하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앞으로 돌아누우라더라. '가슴 풀어헤쳐져 있다'고 하니까 앞쪽도 풀어줘야 한다고, 불 꺼놔서 괜찮다고 했다"며 "근데 가슴 위쪽 말고 전체적으로 공 굴리듯이 마사지했다"고 설명했다.

30대 피해자 C씨도 같은 제안을 받았다. C씨는 "'위 가슴이 뭉쳤는데 오일로 풀어드릴까요?'라고 했다"며 "사타구니 안쪽으로 깊게 들어온다는 생각은 했지만 '마사지하다 보면 있을 수 있는 일이지 않을까' 싶었다"고 전했다.

조사 결과 피해자는 더 있었다. A씨는 블로그에 마사지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광고한 뒤 2년간 다수의 여성을 상대로 여러 차례 강제 추행했다. 마사지 특징상 강제추행과 구별하기 어려운 점을 이용해 계획적으로 범행을 저지른 것이다.

문제의 업소는 A씨의 어머니가 영업을 이어가고 있다. 무자격 안마사였던 A씨 모친은 "같이 운영한 게 아니고 나는 나대로 하고 자기는 자기대로 했다"며 "그런 일이 있으면 벌떡 화를 낸다든가 해야 했다. 우리 아들은 자격증 있다. 학교에서 공부하면 수료증을 준다"고 아들의 혐의나 업소 영업이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었다. A씨 부친도 "자기가 의도적으로 한 게 아니고 하다가 이제 그런 부위를 만졌는지 모르겠지만 여자들이 대부분 좋아했다"며 "마사지 잘 받았다는 댓글도 있었다"고 주장했다.

한편 해당 업소는 누구나 사업자 등록을 하면 영업할 수 있는 자유업으로 신고한 것으로 드러났다. A씨는 형이 무겁다며 항소했고 곧 2심 재판을 앞두고 있다.

(책임편집:지식)

추천 콘텐츠
  • [점을찍는여자들] 창업, 이렇게 시작하면 1년도 못 버팁니다
  • 예멘 반군 미·영·이스라엘 선박 홍해 항행 금지
  • 브라질 룰라 현대차, 2032년까지 1조5천억원 상당 투자
  • 일본 ‘다케시마의 날’ 행사…“독도는 일본 영토” 억지 되풀이
  • 미국 인내심도 바닥…라파 침공 시 양국관계 파탄 우려
  • 예멘 반군 미·영·이스라엘 선박 홍해 항행 금지